이번 행사는 중국 광군절 기간(11월10~12일) 티몰 글로벌 사이트(itsskin.tmall.hk) 및 로컬 사이트(itsskin.hzp.tmall.com)에서 잇츠스킨 제품을 구매한 중국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6명이 참석했다.
잇츠스킨은 참가자 전원에게 페이스 트레이닝과 같은 피부 테라피, 푸드 테라피, 컬러 테라피 등 피부 타입별 맞춤 테라피의 체험을 제공했다. 파워 10 포뮬라 제품 라인별 체험, 한국 여성들의 메이크업을 배워보는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관련기사 ◀
☞ 잇츠스킨, 연말 프로모션…"구매금액별 선물 드려요"
☞ 잇츠스킨, 17~21일 세일…최대 50% 할인
☞ [특징주]잇츠스킨 3분기 실적 개선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