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공무원, 수강생 편의 제고 대대적 리모델링

김정민 기자I 2014.06.16 18:52:22
사진:KG패스원
[이데일리 김정민 기자]공무원 전문학원 KG패스원은 공무원 수험생에게 보다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량진에 위치한 아이비빌딩 본원에 대한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상담공간은 상담데스크 정비, 컨설팅룸 확장, 교수실 자리배치 변경 및 안내판 설치 등을 통해 수강생이 대기시간 없이 빠르게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터넷존 내 PC를 최신형으로 교체하고 대수를 늘려 수강생들의 원활한 온라인 예습·복습을 지원하며, 강의자료, 요약집 등 학습에 필요한 부교재를 제공하는 인포메이션을 설치했다. 특히 수강생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스터디룸을 대폭 확장하고 개별 칸막이를 설치 독립된 공간으로 만들었다.아울러 단체 이용이 가능한 세미나실도 설치해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밖에 특강 자료, 최신 공고문, 브로셔 등을 비치하는 수험정보공간을 별도 마련하고 프린트전용기, 고객의 소리함, 핸드폰충전대를 새로 설치했다.

패스원 관계자는 “이번 리모델링의 목표는 일평균 방문 수강생수 4000명에 달하는 학원의 상담공간 및 학습지원공간, 수험정보 제공공간을 늘려 나날이 늘어나는 수강생의 수요에 부응하는 시설을 갖추기 위한 차원”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