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복지공단, 스카이라이프에 감사패 증정

김현아 기자I 2013.09.12 18:13:32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053210)(사장 문재철)가 12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으로부터 국가유공자 의료복지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스카이라이프는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이 보다 나은 의료, 복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에 스마트TV 5대(2000만원 상당)를 기증했으며, 기증된 TV는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 운영하는 전국 각지의 보훈병원과 보훈요양원에 설치됐다.

이종정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이사장은 “스카이라이프가 TV를 기증해주어서 보훈병원과 요양원을 찾는 국가유공자와 가족들이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스카이라이프 문재철 사장은 “나라를 위해 공헌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이 조금이라도 위안을 얻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스카이라이프가 서비스하는 국내유일의 힐링채널인 휴채널을 시청하시면, 심신의 치유와 안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라이프(사장 문재철)는 12일(목) 오전11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게 의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문재철 스카이라이프 사장, 이종정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이사장.




▶ 관련기사 ◀
☞스카이라이프, 비우호적 여건 개선돼야..보유-하이
☞스카이라이프, '클리어쾀 도입 반대' 건의서 제출..미래부 '반발'
☞KT스카이라이프, 한가위 맞이 감사 이벤트 실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