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내가 먼저 가족사랑' 온라인 백일장 개최

박기주 기자I 2016.09.26 14:34:17
[이데일리 박기주 기자] 동부화재는 가을을 맞아 ‘내가 먼저 가족사랑’ 온라인 백일장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5주간 열리는 이번 백일장은 ‘마음우체통 편지쓰기’와 ‘사행시 짓기’ 두 부문으로 진행되며 가족에 대한 사랑을 잘 표현할 수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마음우체통 편지쓰기는 가족에게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전달하는 것으로 가족사랑이 느껴지는 감동적인 사연 중 추첨을 통해 온수매트와 토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주고, 실제 우편으로 편지를 발송해 준다. 이와 함께 편지쓰기를 통해 가족사랑을 표현한 참여자의 행복 후기도 공모 중이다.

그리고 사행시 짓기는 ‘내,가,먼,저’의 4글자를 활용해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가족사랑을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커피음료의 당첨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백일장 행사는 동부화재 온라인캠페인 사이트인 ‘가족사랑 사이트 (www.idongbu-promy.com / 모바일 m.idongbu-promy.com)’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사이트에서는 가을백일장 이외에도 ‘가족사랑 지수테스트’, ‘가족사랑 고민상담소’ 등 가족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