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코베 베이비페어'서 유아가전제품 선봬

김정유 기자I 2018.03.26 14:16:16
22일부터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쿠첸 부스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쿠첸)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쿠첸(225650)은 지난 22일부터 4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1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쿠첸 베이비케어’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쿠첸은 베이비케어 출시와 함께 유아용 가전제품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았다. 쿠첸 베이비케어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우수한 사용 편의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쿠첸 베이비케어는 젖병살균소독기 4종, 오토(Auto)분유포트 4종으로 구성됐으며 안전하고 편안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기능들을 갖췄다. 유아가전의 실 사용자가 부모인 점을 고려한 ‘레트로’ 콘셉트 디자인는 물론 색상도 다양화했다.

쿠첸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쿠첸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나 네이버 공식 카페 ‘똑스맘’ 가입 후 베이비케어 촬영 이미지와 함께 쿠첸 베이비케어, 젖병소독기, 분유포트 3개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마더케이 일회용 분유저장팩(30매)을 증정했다. 쿠첸은 베이비케어 외에도 밥솥 5종, 전기레인지 2종, 가습기 2종 등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처음으로 참가한 베이비페어에서 베이비케어가 다양한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쓸 수 있는 유아가전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