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평택명품가구아울렛, '송년감사 초특가 빅세일' 진행

정시내 기자I 2016.12.02 17:17:35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평택명품가구아울렛이 12월부터 1월 말까지 송년감사 빅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연말연시 이벤트 기간동안 장식장, 콘솔, 협탁 등 엔틱가구 및 소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주며, 기존제품도 일부품목에 한하여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이외 리퍼브가구 및 진열상품도 초특가 연말 정리세일을 하게 된다.

가구 자체는 고가이지만 리퍼브 가구는 정가보다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어 실속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평택을 비롯 천안, 아산, 평택, 동탄에 입주한 가구들은 공동구매 형식의 추가 할인도 할 예정이라고 아울렛 측은 밝혔다.

매장에는 브랜드가구는 물론이고, 주니어 가구, 일반 가구, 명품 가구 등 다양한 품목이 진열돼 있다. 1층에는 소파, 침대, 거실장, 콘솔, 장롱, 책상, 식탁 등 모던하고 화사한 가구들이, 2층에는 고급스러운 가죽소파를 비롯한 명품 가구들이 구비돼 있다.

평택명품가구아울렛은 그동안 다양한 상품과 실속 있는 가격, 상대적으로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 왔다. 생산 직거래 방식으로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했기에 그동안 정품 가구 역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왔다.

평택명품가구아울렛 관계자는 “그동안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연말연시 빅세일을 준비하게 됐다”며 “부담 없는 비용에 좋은 가구를 구입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업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