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크 요리의 핵심은 시즈닝과 굽기 두 가지다. 이미 시즈닝을 끝낸 제품이라 절반은 성공한 셈이다. 야외에서 시즈닝을 하는 번거로움까지 덜었다. 푸드장은 앞서 ‘마왕 시즈닝 스테이크’, ‘갈릭 시즈닝 스테이크’, ‘등심 큐브 스테이크’ 등을 선보였다.
가벼운 허기는 곡물바로 달랠 만하다. 청과브랜드 돌(Dole)코리아는 구운 곡물과 건과일로 만든 ‘올라이트 뮤즐리바’를 이번에 선보였다. 바삭하게 구운 귀리에 건과일과 꿀을 넣어 맛을 살렸다. ‘크랜베리’, ‘5가지 건과일’, ‘5가지 숲 속 과일’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쳐의 ‘휴게소 캠핑박스’ 상품은 간편식으로 꾸려져 있다. 한돈 삼겹살, 모둠소시지, 라면 등 캠핑 인기 음식으로 구성했다. 같은 품목을 대형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름철 신선도 유지하려고 친환경 보냉 박스에 포장했다. 상품은 커플세트(2~3인용)와 패밀리세트(4~5인용)으로 나뉘어 있으니, 인원 수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휴게소 대표 번호로 예약하고 여행지로 이동하는 길에 현장에서 수령하거나, 여의찮으면 현장에서 구매해도 된다.
편의점 CU는 ‘편의로운 캠핑박스(2만원)`에 모둠 소시지, 콘버터, 부대찌개 세 가지 상품을 담아서 판다. 저녁 식사와 야식, 안주를 아이스박스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게 CU 설명이다. 캠핑박스는 국내 유명 수제맥주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것이라서 재활용이 가능하다. 편의로운 캠핑박스는 모든 구성품들을 총 판매가 대비 무려 55%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