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짐 폭발’ 강다니엘, 하이트CF 촬영장서 무슨 일이?

강신우 기자I 2018.04.20 14:44:45

하이트진로, 강다니엘 CF 비하인트 공개
파워풀한 연주에 아이스드럼 깨지기도
엑스트라 콜드 원샷 후 환한 미소 보여

(사진= 하이트진로)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언제나 멋짐 폭발하는 강다니엘 TV CF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대공개”

하이트진로가 공식 페이스북에 인기 남자 아이돌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의 TV CF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20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2018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단독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 하이트진로)
강다니엘이 표현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 어떤 것일까? 지난 11일 강원도 화천 실내 얼음광장 내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TV CF 촬영장. 특별 제작된 ‘아이스 드럼’ 무대가 세팅된 가운데 등장한 이가 있으니 바로 강.다.니.엘. 금발에 하얀 피부의 강다니엘은 흰 셔츠에 소매를 걷고 서있는 모습만으로도 스태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아이스 드럼으로 천천히 걸어가는 강다니엘. 한 손에는 드럼 스틱을 쥔 채 성큼성큼 걸어가는 모습과 입꼬리가 살짝 올리가는 매력적인 미소는 런웨이를 방불케했다.

CF 촬영 시작. 드럼 연주를 시작한 강다니엘은 쑥스러운 표정은 사라지고 리듬에 온 몸을 맡기기 시작했다. 리드미컬하게 그루브를 타며 연주하는 모습에 옆에서 지켜보던 촬영 스태프들의 몸도 들썩 들썩. 조명에 반사된 얼음 파편의 반짝임에 강다니엘의 모습은 더욱 빛이 났다.

(사진= 하이트진로)
땀과 얼음으로 촉촉이 젖은 강다니엘의 흰 셔츠와 머리카락. 상남자 같은 다니엘의 모습에서 관능적임마저 느껴지는 순간. 강한 파워와 집중력으로 연주하던 중 아이스 드럼 일부가 깨져 드럼을 바꾸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새로운 아이스 드럼을 제작하는 사이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잔을 건네받은 강다니엘. 입가에는 미소가 번졌다. 주저 없이 원 샷! 하이트의 남자로서 손색없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하이트진로)
TV광고는 13일 공개됐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열정적인 아이스드럼 연주가 시각과 청각 모두를 만족시키며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태생부터 영하에서 만들어진 엑스트라콜드의 시원한 맛을 보다 젊고 세련된 감각으로 전달하고 싶었다”며 “아이스드럼을 연주하는 강다니엘의 색다른 매력이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 하이트진로)
영하에서 만들어진 원초적 시원함,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하이트의 새 모델 강다니엘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