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높은 빌딩 사이를 걷는다, 원이멀스 VR 신작 '스카이폴' 출시

게임메카 기자I 2018.08.06 12:24:04
△ '마이타운: 스카이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는 6일 자사 관계사 원이멀스가 VR 게임 시리즈 '마이타운(My Town)' 세 번째 게임 '마이타운: 스카이폴'을 출시하고, 오프라인 VR카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스카이폴'은 마이타운에 있는 고층 건물 공사 현장을 배경으로 한 VR 게임이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고층에 올라 외길 위에서 종을 울리면 미션을 완수하게 된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더 높은 곳에서 마천루 사이를 '짚라인'으로 이동하거나, 유리판 위를 걸어 나가야 한다. 자칫하면 아래로 추락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정식 출시 전 소프트론칭을 통해 이용자 반응을 살폈으며 지난 7월 26일부터 28일까지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8 부산 VR 페스티벌'에 출품됐다.

원이멀스 개발을 총괄하는 김도한 디렉터는 "소프트 론칭을 통해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험과 VR카페에서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게임을 개선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VR카페에서의 체험을 통해 의견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마이타운' 시리즈 '스카이폴', '디저트 슬라이스', '다이어트 스매시'는 오프라인 VR카페 '엔터 VR', '브리즈 VR'에서 독점 서비스 중이다. 특히 '엔터 VR 부천점'에는 4D효과가 가미된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