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3대가 뭉치면 뜬다"…제주신라, 전용 패키지 출시

성세희 기자I 2018.01.17 15:37:49

객실 2개와 조식 선택시 최대 15% 할인

제주신라호텔은 조부모와 자녀, 손자녀가 함께 묵으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3제너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은 코너 스위트룸 전경. (사진=호텔신라)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제주 신라호텔은 3대 가족이 함께 묵으면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해피 3제너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성인 4인과 어린이 1명이 투숙할 수 있는 객실 2개와 조식 서비스를 포함하면 같은 조건의 다른 객실보다 최대 15% 저렴하다. 제주 신라호텔은 조부모와 자녀 부부, 손자녀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2개를 기본으로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모든 패키지 타입은 야외 온수풀 이용과 플로팅 시네마 관람, 투숙 중 1회 사우나 무료입장(최대 5인)과 ‘버블버블쇼’ 관람을 포함한다. ‘베이식’ 타입은 테라스 객실 2개, 조식 성인 4인, 소인 1인이 기본형이다. 테라스 객실은 온돌 바닥에 침대가 있어 신발을 벗고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코너 스위트 객실을 포함한 ‘프리미엄’ 타입은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이용과 미니바 1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풀사이드 바 치킨과 포테이토를 1회 제공하며 추가 침대 1개를 더 준다.

‘로열 스위트’ 타입은 모든 가족이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다. 침실이 양실과 한실로 나누어지고 거실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이뤄져 있다. 로얄 스위트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위에 언급된 혜택 외에도 온수 패밀리 카바나를 3시간 이용할 수 있고 캠핑 디너 성인 4인분을 누릴 수 있다. 또 호텔까지 공항 픽업 서비스 등을 받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