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tv G, 홈보이, 홈CCTV 등 컨버지드 홈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틀린 그림 찾기 게임과 연계해 고객들이 서비스 설명도 듣고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멤버십/이벤트’에서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여름 휴가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LED TV, 제습기, 화장품, 포켓포토, 날개 없는 선풍기, 아이스크림 중 원하는 사은품을 하나를 선택한 뒤, 6단계의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을 모두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는 지난해 9월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2.0’의 규정에 맞춰 웹 접근성 개선 작업을 완료하는 등 고객 중심의 홈페이지로 지속 개편하고 있다.
▶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통신 시장 실적 회복세..'매수' 유지
☞LG유플, 1년이상 쓴 중고폰 기기변경 때 보조금 '최대 27만원'
☞LG유플러스, 2분기 실적 기대 하회..목표가↓-H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