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튼스쿨 교수 6명은 창립 1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을 방문해 기업현황을 청취하고 마케팅 성과 등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론 버만(Ron Berman) 교수는 “제주항공이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짧은 시간에 한국을 대표하는 항공사로 자리를 잡은 것이 매우 놀랍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욕구를 파악해 시대 흐름에 맞게 신속하게 대응하면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해외 MBA와 아이비리그 대학생들이 한국기업을 방문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이처럼 세계 최고수준의 MBA 교수 6명이 단체로 방문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
☞ 제주항공, 제주노선 취항 9주년 맞아 제주관광 거리홍보
☞ [포토]제주항공, 제주노선 취항 9주년 거리홍보-1
☞ 제주항공 "전날 웨이하이행 항공편 환자, 메르스 음성판정"
☞ 제주항공 "5월 기내식 1400개 판매..최고 인기는 불고기덮밥"
☞ 제주항공, 다문화가족 고향방문 지원사업 확대
☞ 제주항공, 항공기 1대 추가 도입..LCC 최초 20대 보유
☞ 제주항공, 오키나와 '온라인 라운지' 운영..예약·정보 제공
☞ 얼리버드 6월 휴가족 늘었다..제주항공,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