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DC현대산업개발, 의왕스마트시티 퀀텀 입주 진행

이윤화 기자I 2024.06.20 17:40:22

11일부터 입주 진행, 입주 지원센터 운영
총 750개 기업 입주 안내 후 입주 준비 중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 의왕시 초평동 일원 의왕 초평지구에 지은 지식산업센터 의왕스마트시티 퀀텀의 입주가 시작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계약자들의 원활한 입주 진행을 위해 현장에서 입주 지원센터를 운영하며 입주 상담 및 AS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계약자들의 원활한 입주 진행을 위해 현장에서 입주 지원센터를 운영하며 입주 상담·AS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입주가 시작된 지난 11일 이후부터 현재까지 총 750개 호실의 기업들이 입주에 대한 안내를 받아 입주를 준비 중이다. 입주지정일은 오는 8월 11일까지다.

의왕스마트시티 퀀텀은 경기도 의왕시 초평동 40-3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10층, 1개동 규모로, 업무형과 제조형의 지식산업센터 주요시설 등 총 831실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154실의 기숙사와 상가 158실의 지원시설, 운동시설 등이 갖춰져 있다.

의왕스마트시티 퀀텀은 쾌적한 업무환경도 갖추고 있다. 왕송호수, 신촌천, 구봉산, 덕성산 등의 자연환경으로 인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호실들은 왕송호수 등의 자연경관 조망도 가능하다. 비즈니스 하기 좋은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됐다. 건물 내부로 바로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 설계와 사무실 바로 앞으로 주차, 적재가 가능한 도어투도어 시스템(지상 2층~4층)을 적용하는 등 편리한 물류 시스템으로 인해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등이 높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