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페스타 개최를 앞두고, 오는 7월 16일까지 ‘한돈페스타! 공유하고 경품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돈협회 50주년 및 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 기념, 7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한돈페스타 이벤트 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한돈페스타 초대장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1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총 9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한돈페스타 2일차인 7월 18일에 예정되어 있는 영유아·어린이 고객을 위한 ‘한도니와 함께 뽀로로 싱어롱쇼’의 사전관람 신청도 오는 7월 12일까지 가능하다. 신청은 한돈페스타 사이트 내 소정의 양식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관람객에 한해 한도니 필통 세트를 제공한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우리 돼지 한돈이 가진 매력을 다양한 세대가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한돈에 대한 모든 것이 총망라된 국내 최초의 한돈페스타로써,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는 7월 17일(월)부터 7월 18일(화)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며 한돈 ESG 비전 선포식, 한돈 대상 시상식, 한돈 기부 전달식을 비롯, 한돈 신선육 및 가공육 등 할인 판매, 시식, 전시, 쿠킹클래스, 축하공연 등 소비자들의 애정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체험거리 및 프로모션을 마련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