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PC/TV를 렌탈해 주는 서비스다.
초기 목돈 부담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스마트렌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자유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특히 서피스 3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50명에게 64G SD카드와 전용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서피스 3는 지난 5월 마이크로소프트가 전 세계 동시에 신규 출시한 태블릿 노트북으로 안드로이드 및 iOS가 아닌 윈도우 8.1이 탑재되어 있어 일반 노트북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서피스 3 및 맥북에어 월 이용료(부가세 포함)는 3년 약정 기준 36,300원과 40,480원이며 ‘스마트렌탈 가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106’이나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특별한 스마트렌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초고속인터넷 및 IPTV 부문 국가고객만족도 평가(NCSI)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포토] 세종 창조경제 싹 틔우는 황교안 총리와 김창근 의장
☞SK "세종을 '스마트 농업' 메카로"..세종창조혁신센터 출범
☞퀄컴, 서울시 ‘지킴이폰’ 지원 사업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