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회사 창립일인 10월 3일을 기념해 이브자리가 매년 10월에 개최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올해는 그룹 내 수면 전문 브랜드인 슬립앤슬립과 함께 품질과 가격 면에서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엄선된 제품들로 구성했다. ‘가을 맞이’라는 콘셉트로 가을철에 덮기 좋은 면·모달 소재의 차렵이불부터 기능성 침구류까지 슬립앤슬립의 대표 상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슬립앤슬립 코어 차렵이불’은 자연소재로 만든 호텔 베딩 스타일의 침구로 고밀도 60수 면 100% 소재에 불순물을 제거하는 고온 워싱 처리를 거쳐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흡습성과 높은 통기성으로 환절기에도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 심플한 단색 바탕에 마감처리와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상적인 수면 자세를 유지해 숙면을 돕는 기능성 경추베개와 토퍼도 행사에 참여한다. ‘슬립앤슬립 라이젤스팀 마이다스’는 인체곡선을 고려한 설계로 뒤척임에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해주는 경추베개다. 또한 고온 세탁과 건조가 가능한 자체 개발 기능성 충전재를 적용해 위생 관리가 간편하다.
이와 함께 특별한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90명에게 창립 49주년 기념 굿즈인 ‘슬립키트’를 증정한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창립 해사를 준비했다”며 “약 두 달간 고품질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대표 침구 브랜드로서 건강한 수면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