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올해 4분기 역시 글로벌 자동차 시장은 불확실한 대외변수로 어려운 경영환경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내수시장은 최근 출시한 코나와 G70 성공적인 안착을 통해 신차 중심으로 판매를 확대할 것. 러시아 등 주요 시장에서는 당사의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판매 믹스를 개선 하겠다. 미국에서는 SUV 등 모델 부족에 따른 인센티브 증가에 대응해 다양한 전략을 마련하고, 중국에서도 판매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더불어 미래차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미래성장 전략도 견고히 하겠다..”-현대차(005380) 컨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