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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씨티은행의 씨티골드(2억원 이상 10억원 미만 자산가군)고객과 CPC(씨티프라이빗클라이언트·10억원 이상 고액자산가군)고객, 신용카드 우수고객은 오프라인 롯데면세점에서 프리미엄 등급을, 온라인 롯데면세점에서 다이아몬드 등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등급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최대 20% 할인 및 공항 인도장 익스프레스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다이아몬드 등급은 온라인 롯데면세점 최대 2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우수고객은 씨티 모바일 앱의 쿠폰함에 제공되는 교환쿠폰을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데스크에 제시 및 개별 전송된 온라인 등급 부여 웹페이지를 통해 등급을 부여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데스크 방문 시 프리미엄 등급 고객만을 위한 위시 바우처(wish voucher) 쿠폰북도 받을 수 있다.
아태지역 씨티은행 우수고객 대상으로는 프리미엄 등급과 함께 롯데면세점 쇼핑 시 1:1쇼핑 지원 서비스인 퍼서널 쇼퍼 제공 및 호텔 무료 숙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한국씨티은행과 롯데면세점과의 업무 제휴서비스는 5월 중 시행할 예정이다.
브렌단 카니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그룹장은 “앞으로도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하는 우수고객을 위해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고객서비스 확대 및 글로벌 혜택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글로벌 씨티은행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휴를 계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