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 론칭행사 성황리 마무리

박지혜 기자I 2017.12.08 16:34:42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홈케어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는 지난 6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 론칭 기념행사를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론칭 기념 행사장에는 DPC 공식 모델 배우 이유리와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나수진, GS홈쇼핑 정은진 쇼호스트, 스타일 에디터 원종명, 쿠션 개발에 참여한 뷰티 마니아 등 뷰티와 색조 화장, 화장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참석했다.

DPC가 출시한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는 핑크 회오리가 돋보이는 쿠션 팩트다. 화사한 피부 표현과 핑크 톤 업, 보습 및 영양, 가벼운 사용감과 사용 후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을 지닌 제품이다.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 신제품’을 들고 있는 DPC 공식 모델 배우 이유리
론칭 행사에서 이유리는 나수진과의 메이크업 배틀을 진행했다. 제한 시간 내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미션을 통해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했고,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와 2018년 새롭게 선보일 마스카라와 립스틱을 깜짝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또 GS홈쇼핑 정은진 쇼호스트와의 뷰티 토크를 통해 이유리가 실제로 사용하는 화장품을 엿보고, 피부관리 비법 등 속속들이 이유리와의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DPC는 이번 론칭 파티에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 2를 선보이며, 함께 쿠션을 개발한 뷰티 마니아 중 우수한 후기를 남긴 100인을 초대했다.

DPC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2 쿠션은 얇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 유리알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지속력이 좋아 33시간 메이크업 지속 임상 실험을 완료한 상태”라며 “핑크 아우라 쿠션만의 핑크, 베이지 에센스의 회오리는 DPC만이 구현해낼 수 있는 컬러로 시즌 1보다 더 더 나은 쿠션을 만들기 위해 6개월 동안 뷰티쁠 쿠션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한 1000명뿐 아니라, 뷰티 분야의 많은 분들이 제품을 꼼꼼하게 테스트 해주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