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정원ㆍ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中企 경영혁신플랫폼 MOU

채상우 기자I 2015.11.03 15:13:54

경영혁신플랫폼 및 클라우드 등 지원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기정원)은 중소기업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한 경영혁신플랫폼 서비즈 지원을 위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을 맞잡았다.

기정원은 3일 부산창조경제혁신센서터에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경영혁신 플랫폼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원하는 특화 전략산업 분야 중소기업에 경영혁신플랫폼 서비스를 지원해 중소기업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사업화를 기여하기 위해 체결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중소기업은 △경영혁신플랫폼 및 클라우드 자원(서버, 네크워크, 스토리지 등) △이용기업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 이용 상담 및 교육 등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양봉환 기정원장은 “경영혁신플랫폼 서비스가 창의적 아이디어 사업화의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며 “플랫폼을 활용하여 특화분야 중소기업의 정보화 수준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정원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 입주해 있는 기업 및 2015년도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원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 희망기업을 모집해 단계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양봉환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원장(왼쪽)과 조흥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은 3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경영혁신플랫폼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