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대만 타이중에 팝업매장 오픈

김정유 기자I 2026.02.20 08:48:0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젝시믹스(337930)는 지난 9일 타이중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중강점에서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젝시믹스
타이중 신광미츠코시는 대만내 매출 1위 백화점이다. 헤지스, MLB, 휠라, 이니스프리 등의 국내 브랜드도 자리하는 만큼, 현지에서의 K패션 관심이 높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 젝시믹스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을 비롯해, 최근 대만내 수요가 높아지는 맨즈, 짐웨어, 러닝 등을 선보인다.

특히 젝시믹스는 ‘춘절’(2월 15~23일)을 겨냥하고 현지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 오프라인 매출 잡기에 나서고 있다.

앞서 젝시믹스는 지난달 타이난시 T.S몰에서도 팝업을 여는 등 대만 전역으로 활동 반경을 넓혀가고 있다.

현재 대만에 3개의 정식 매장을 운영 중인 젝시믹스는 올해 각 지역별 랜드마크와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 공간을 중심으로 팝업을 전개해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해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타이중과 타이베이에 오픈한 3개의 매장을 거점으로 지속적으로 팝업을 전개하며 유통망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현지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현지 고객들의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고, 수익 개선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