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타항공은 3일 오전 전주에 위치한 예약센터 사무실에 13기 신입 객실승무원들이 방문해 예약센터의 업무 이해와 상담업무를 통한 고객서비스만족 교육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3월 최종 선발된 총 53명의 신입 인턴승무원들 모두 참여했다. 신입 인턴승무원들은 총 9주간 객실승무원의 최우선 업무인 기내안전을 위한 비상착수훈련, 비상탈출, 응급조치, 항공보안을 비롯해 객실서비스, 고객응대, 비행실습 교육을 진행하며 최종 교육이수자에 한해 국내선과 국제선 스케줄 근무에 투입된다.
김정식 이스타항공 대표는 “예약을 위한 고객들의 요구사항 파악과 서비스 만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다양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 [포토]이스타항공, 오사카 취항 3주년 고객감사 기내행사 진행!
☞ [포토]이스타항공, 객실 인턴승무원 채용-1
☞ 작년 지연·결항률 1위 '이스타항공'
☞ [포토]이스타항공, 누적 탑승객 1300만명 돌파!
☞ 항공사 직원 연봉 1위는 대한항공..LCC는 티웨이항공
☞ LCC 3사, 아시아나 '서울에어' 설립 반대
☞ 올해 LCC 1위 바뀔까..진에어, 제주항공·에어부산에 도전장
☞ 진에어, 제1 LCC 도약 목표.."업계 최대·최초 사업 펼친다"
☞ 韓 취항 나서는 외국 LCC들..동남아 국제선 경쟁 뜨겁다
☞ 제주항공,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LCC 브랜드파워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