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앤케이바이오는 올해 오목가슴 임플란트 ‘팩투스’의 FDA 승인이 완료된 상태로 세계 최대 의료기기 시장인 미국에서 본격적인 공급을 앞두고 있다. ‘팩투스’의 글로벌 공급망 확대를 위해 미국 뿐 아니라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의 국가를 동시에 공략하고 있다.
또 높이확장형 케이지 5종에 대해 브라질 앙비자(ANVISA) 인허가 신청 및 현장실사를 마친 상태로 올해 안에 승인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브라질 앙비자 승인 이후 멕시코, 칠레 등 품목허가 신청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중남미 전역으로 수출 전선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밖에도 유럽, 대만, 홍콩 등 더욱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수출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상반기는 매출과 수익성을 유지하면서 사업확장 및 신제품 출시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하반기 오목가슴 임플란트 ‘팩투스’의 본격적인 공급을 시작으로 성장 전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사 주력 제품인 ‘높이확장형 케이지’와 미래 성장 동력인 ‘팩투스’의 미국 외 브라질, 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인허가 완료를 통해 하반기에는 가시적인 실적 향상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힐 것”이라고 밝혔다.



![변요한♡티파니, 열애 인정…결혼 전제로 교제 중 [공식]](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2/PS25121300193t.jpg)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