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지난 16일 기존 양념치킨에 사과 퓨레, 당근, 양파 등 천연재료로 단맛을 더해 ‘전통 양념치킨’ 맛을 구현한 양념치킨을 출시했다. 2030세대에 익숙한 오리지널 양념치킨의 맛을 BBQ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8월 론칭한 닭다리살 스테이크는 닭다리살과 조각떡이 더해져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기존 튀김류 위주 사이드 메뉴 구성에서 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치킨 이외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였다.
BBQ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된 양념치킨과 함께 사이드 메뉴까지 든든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BQ앱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는 실질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패밀리들의 수익성을 보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지난 9월 고객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신규 클라우드를 도입하고,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을 개선해 더욱 빨라진 BBQ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 외에도 이달 말까지 리뉴얼 앱을 사용하는 전 회원에게 멤버십 최고 등급인 ‘BBIP’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