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머만은 글래드 마포에서 출시하는 ‘브런치 인 더 시티 패키지’에 맞는 국가대표 바리스타 방준배의 고품격 ‘짐머만 커피’를 제공한다. ‘짐머만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바리스타 대회인 WBC(World Barista Championsh)에 국가대표로 참가한 방준배 바리스타의 정성을 담은 레시피로 만들어 졌다.
‘칵테일 인 더 시티 패키지’에는 제이크리에이티브(J Creative) 박재우 대표가 직접 디벨롭한 우리나라 술 화요를 베이스로 한 ’그린 하이볼’ 피타팝 에너지 음료를 베이스로 한 ‘베리 하이볼‘ 식물성 귀리음료 오틀리 레시피의 ‘커피 칵테일’ 등 컬러감 그리고 맛과 감성이 어뤄진 다양한 칵테일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짐머만카페는 3월에 배우들이 운영하는 카페 분위기에 맞춰 유명 연예인 일일 팬미팅을 열 계획이다. 맥켈란 등 몰트위스키 클래스, 와인 페어링 클래스 등을 개최해 짐머만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짐머만은 글래드 마포와 동일 건물 2층에 위치해 있고, 고품격 커피는 물론 칵테일과 하이볼, 와인, 몰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앤 리큐어라운지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마포는 경의선 숲길과 인접하며 공항철도와 지하철을 비롯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해 관광과 비즈니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위치 조건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