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BA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살린 트리코스트 샌들은 여름철 수요에 힘입어 일부 인기 사이즈가 빠르게 품절되며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재입고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는 가운데 실제 구매자 리뷰에서도 ‘인생 샌들’이라는 키워드가 언급되며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트리코스트와 함께 선보인 ‘가드’와 ‘구미’ 샌들 구매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고프코어 무드를 반영한 가드 샌들은 조절 가능한 힐 벨크로 스트랩과 밴딩 슈레이스를 적용해 아이들도 손쉽게 발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투 스트랩 디자인의 구미 샌들은 데일리로 신기 좋은 제품으로, 인솔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여름 샌들 라인업이 인기를 끌면서 NBA키즈의 올해 여름 신발 판매 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491% 증가했다. 매출 역시 6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NBA키즈는 오는 11일부터 30% 할인된 상품 가격에 10% 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NBA키즈 관계자는 “트리코스트를 비롯한 NBA키즈의 샌들 라인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브랜드 입장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디자인과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즌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신규 러닝 스니커즈 라인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역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