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캠페인 영상 유투브 조회수 150만 육박

김형욱 기자I 2014.10.07 14:23:38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그룹의 온라인 캠페인 영상이 일주일 새 유튜브 조회 수 150만 건에 육박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는 지난 9월29일 공개한 지 8일 만인 7일 오후 2시 현재 유튜브 조회 수 148만7000여 건을 기록했다.

이 영상은 ‘밥 한번 먹자’를 소재로 아무리 바쁘더라도 사람 사이 거리가 멀어지지 않도록 서로 다가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를 시작으로 계속 사람 사이의 소통과 공감에 대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 영상은 유튜브와 별도로 페이스북에서 약 65만회, 트위터 약 47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누적 조회수가 250만건에 달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소통 문화를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현재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텀블러, 네이버포스트, 필립보드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온라인 캠페인 영상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 영상.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차그룹 온라인 캠페인 영상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 영상.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차그룹 온라인 캠페인 영상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 영상.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차그룹 온라인 캠페인 영상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 영상. 현대차그룹 제공


▶ 관련기사 ◀
☞양웅철 부회장 "국산화 100%로 내년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출시"
☞코스피, 외국인 매도..하락 반전
☞"계속 자율주행車 연구하고 싶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