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서류 심사후 이달 25일에 발표평가 대상자에게 결과를 통지한다. 발표평가는 4월3일~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같은 달 9일에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선정된 입주기업은 12월31일까지 입주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지원대상은 창업 7년 미만, 39세 이하의 청년(예비)창업기업이다. SW·AI 창업, 융합콘텐츠 창업, 글로벌 창업, 실험실 창업은 특화분야·관련 창업기업으로 구분돼 우대된다.
선발규모는 총 55개사로 기창업자 45팀 내외는 단독사무실을, 예비창업자 10팀 내외는 공유사무실을 제공받는다. 입주공간은 입주인원, 사업분야, 창업단계 등을 고려해 사업단에서 배정한다.
입주기업에게는 독립, 공용 사무공간 임대료 및 보증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창업활동비로 최대 2,000만 원을 차등 지원한다. 특화프로그램 및 전문 멘토링과 기타 대학 창업지원 및 공간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대 캠퍼스타운에 문의하면 된다.
세종대 캠퍼스타운조성단은 “미래 성장잠재력과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혁신 청년 스타트업들이 많이 도전하기 바란다. 서울시와 세종대, 광진구가 함께 선정한 기업들이 우리나라 산업 발전을 견인할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