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타지는 디앤에이모터스의 직영샵으로 이륜차부터 퍼스널모빌리티까지 취급하는 종합 모빌리티 쇼핑몰이다. 액세서리와 부품은 물론 향후 중고 이륜차까지 취급할 예정이다. 모타지는 지난 10월 신규 오픈했고 올해까지 시범 운영을 하며 안정화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1차 조별리그 예선전에 맞춰 기획됐다. 총 3경기를 치루는 조별리그 예선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전에서 승·무·패에 따라 추첨 인원이 다르다. 경기당 추첨을 통해 승리할 시 3명, 무승부일 시 2명, 패배시 1명에게 KS5를 경품 증정한다.
우리나라가 모두 승리할 경우 최대 9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KS5 전용 16% 할인 쿠폰을 제공해 응원메시지만 남겨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모타지에서는 월드컵이벤트 외에도 오픈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할인쿠폰 지급과 구매금액 별 1.5%의 적립금 지급 신규회원 가입 혜택이 있다. 할인쿠폰은 90일, 적립금 사용기간은 1년이다. 완성차 구매 회원 전원에게 100% 헬멧도 증정한다. 모타지 구매자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 된다.
디앤에이모터스 관계자는 “KS5는 한국팀 5골 득점(Korea team Shoot 5goal)이라는 의미로 기획했다”며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부상 없이 무사히 잘 치르고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