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소비, 람보르기니 킥보드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6.17 16:23:2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5~9세 전문 교육원 아소비는 프리미엄 킥보드 브랜드 람보르기니 킥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소비X람보르기니 킥보드 콜라보 이벤트는 아소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24년 6월 17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는 초성 퀴즈 맞히기로 구성돼 있다.

초성 퀴즈 맞히기 이벤트는 아소비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로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람보르기니 킥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9일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 DM 연락으로 안내된다.

람보르기니 킥보드는 단순 람보르기니 라이센스가 아닌 이태리 람보르기니 본사에서 직접 참여한 프리미엄 킥보드다. 독자적인 주행력과 안전성을 더했으며 넘어짐 방지를 극대화해 내부 설계했다. 킥보드를 처음 타는 아이들도 손쉬운 주행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다. 이외 고성능 차량에만 적용되는 방향 제어에 탁월한 그레비티 스티어링 시스템, 속도를 점차적으로 감속시켜 급제동으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는 프로그레시브 브레이크 시스템 등이 탑재되어 있다.

아소비는 유치부터 초등까지 핵심 교과 과정을 가르치는 교육 프랜차이즈다. 올해 2022 개정 교육 과정에서 요구하는 핵심 역량을 반영한 초등 교재 8종을 대대적으로 리뉴얼/신규 출시했다. 아소비 교재 하나만으로 초등 학습에 대비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5~9세 아이의 연령 발달에 맞춰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힘을 키워준다. 이러한 학습 진도 설정은 아이들이 학습에 대한 두려움, 거부감을 없애 주고, 스마트패드 없이 대면 수업으로 진행돼 보다 깊이 있는 학습을 할 수 있다.

아소비 박시연 대표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소비로 성적도 올리고, 람보르기니 킥보드로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아소비 재원생들이 즐거운 여름, 행복한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