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상호금융은 'NH콕뱅크' 고객 900만명 달성을 기념하여 제1회 전국팔도라이브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순천농협과 함께 오는 6월8일 오후 2시 생태수도 순천 특산물인 청매실·매실가공품을 라이브커머스로 할인 판매한다.
이날 방송은‘콕뱅크앱 배너’를 통하거나‘순천농협 쇼핑몰 NH장볼타임’에 직접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고, 청매실 5kg 3종(36mm·33mm·30mm내외), 순매실세트(매실청·매실식초 혼합), 순매실청, 곤약젤리를 정상가보다 최대 20~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고객 총 6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구매인증·댓글 참여·우수 리뷰작성·구매고객 추첨 등의 이벤트를 통해 추가경품도 증정한다.
라이브커머스 할인 상품은 6월10일(금)까지‘순천농협 쇼핑몰 NH 장볼타임’에서 온라인 추가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NH콕뱅크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대한민국 대표 생활 플랫폼 NH콕뱅크와 온라인 유통을 선도하는 순천농협이 만나 국민 여러분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 .”며, “앞으로 'NH콕뱅크'가 넥스트 디지털 노멀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융합과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