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밀레는 지난해 40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며 “총성도 높은 중장년층을 너머 젊은 층으로의 인지도 제고와 저변 확대를 위해 탑과 박신혜를 기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밀레는 올 한해 신발군에 집중해 등산화와 워킹화를 비롯해 각종 트레일 신발을 대거 선보여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또 2012년 ‘진실을 만나다’, 2013년 ‘진실이 오른다’에 이어 2014년 브랜드 슬로건 ‘진실을 경험하라’를 앞세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
|
|
|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