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워커힐 '클락식스틴' 이태리 셰프 초청 프로모션

정태선 기자I 2012.07.26 18:53:46
클락식스틴, 이태리언 셰프 초청 프로모션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레스토랑 겸 바인 클락식스틴(CLOCK16)는 내달 3일~31일까지 한 달간, 이탈리아 롬바르디아지방의 요리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탈리아의 특급 호텔인 쉐라톤 밀라노 말펜자 에어포트 호텔의 스타 셰프인 ‘엔니코 리오렌티니(Enrico Riorentini)초청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통 코스부터 일품 요리까지 이탈리아 정통 미각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8월 3일 열리는 갈라디너에는 ‘엔니꼬’ 셰프의 추천 이태리 와인 ‘라마이오네(Lamaione)’ 등 4종과 6코스 정찬이 준비돼 있다. ‘훈제한 송어와 소고기 카파치오’를 시작으로 ‘이탈리안 펜체타와 새우를 곁들인 아티쵸크와 호박크림’, ‘종이로 감싸 구운 해산물 모듬’, ‘밀라노 스타일의 송아지 오소보꼬와 샤프런 리조또’ 메인 요리에 이어 디저트로 ‘정통 밀라노 ‘빠네톤치노’ 케이크와 바닐라 향의 레드와인 샤바용 그라니타’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14만원.

10일 갈리디너에는 이태리 인기 맥주, ‘페로니(Peroni)’와 함께 6코스 정찬을 준비할 예정이다. ‘세가지 방법으로 조리한 룸바르디아 지방 스타일의 송어요리’, ‘이탈리안 마카롱와 과일 절임을 곁들인 호박 아뇰로띠’, ‘장어구이와 마스카폰네 치즈 리조또’에 이어 메인으로 ‘폴렌타 가루를 입혀 구운 양고기 구이’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1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는 02-450-4516.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