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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물류센터는 가용 면적 총 800평, 총 적재량 2500 팔레트, CJ대한통운 택배로 월 평균 약 25만여 건 택배 출고가 소화 가능하다.
예건에프앤씨는 또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2021년 스마트서비스 정부지원사업’에 물류 전문 IT 기업 리얼씨엔씨시스템㈜와 공동 참여하여 온라인 이커머스 유통서비스 올인원 플랫폼을 위한 자체 FMS형 WMS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해당 물류 사업을 고도화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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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물류 역할만 수행하던 WMS에서 고도화되어 온라인 특성상 수십개 유통판매처(쇼핑몰)에서 발행되는 B2C 단품 대량 주문건을 통합 관리해주는 OMS(Order Management System) 및 택배사 물류 시스템이 통합 연동되며 온라인 B2C 유통에 최적화되어 업무를 One-stop으로 통합 관리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구조화하였다.
특히 예건에프앤씨는 이번 스마트서비스화로 물류 운영 프로세스가 발주와 함께 고객에게 판매된 각개 주문을 당사 FMS로 연동하여 해당 DB와 물류 DB를 연계 처리하는 출고 시스템이 구축됨에 따라 온라인 B2C 운영 형태에 최적화된 FMS를 보유하게 되었다.
예건에프앤씨 관계자는 “자사는 이커머스 B2B 유통으로 고도화된 FMS를 보유한 BPO 업체로 업계 최상위 수준으로 접근했다”며 “브랜드사의 전자상거래 사업 초입과 효율화 및 고도화를 위한 3PL 선정은 예건에프앤씨가 최상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8년 설립된 예건에프앤씨는 풀필먼트 기능을 갖춘 온라인 이커머스 유통 전문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업체로 온라인 유통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