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토익 핵심 영문법·취업특강 개최

김소연 기자I 2018.09.03 13:09:21

스마트러닝 접목한 공부방 성공 노하우 설명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는 오는 8일 사이버관 303호에서 열리는 특강을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취업특강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첫 번째 취업특강 시리즈는 시원스쿨랩과 공동 주관하며 시원스쿨랩의 토익 전문 강사인 최서아가 시제·부정사·동명사 등 토익 영문법을 중점적으로 설명한다.

또 이규영·노민선·서경희 강사의 스마트 러닝을 접목한 공부방 성공 노하우를 다룬다. 이규영 강사는 ‘취업보다 창업(공부방 창업 A to Z까지)’이라는 주제로 영어 공부방 창업에서 운영까지 필수 정보를 추려 설명하고, 노민선 강사는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블렌디드 러닝과 운영관리 스마트 러닝의 도입으로 변화된 영어 학습법 및 운영관리법을 소개한다.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졸업생이자 현재 공부방을 운영 중인 서경희 강사는 △교육과정 준비 △홍보전략 수립 △학부모 상담 등 공부방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내용을 다룬다. 블렌디드 러닝을 기반으로 자기주도학습을 활용한 효과적인 공부방 운영 팁 또한 공유한다.

이번 취업특강은 사이버외대 재학생, 졸업생을 비롯해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사전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토익 교재가 무료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한국외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