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나뚜루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나뚜루 주 고객층인 2030 에게 나뚜루에 대한 호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장 미쉘 바스키아 협업 상품은 롯데제과 나뚜루의 대표 제품인 ‘녹차’ 파인트, ‘스트로베리’ 파인트와 이번 협업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럼 진저 레이즌’ 컵 등 3종으로 구성했다. 각각의 제품 겉면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이 들어가 있다. 특히 럼 진저 레이즌 컵은 기존 나뚜루 아이스크림과 다르게 향긋한 럼(RUM)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성인을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협업 제품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인 ‘월간 나뚜루’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월간 나뚜루 구독 고객에게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를 방문할 수 있는 티켓(2장)을 문자 서비스를 활용해 9월 초 전송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나뚜루 공식 SNS를 통해 나뚜루 협업 제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