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이스샵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갓세븐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알맞은 모델이라고 판단했다. 갓세븐은 젊고 활동적인 가수로 더페이스샵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어울린다. 또 주요 고객층인 10대와 20대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갓세븐이 국내를 비롯해 중국, 베트남, 태국 등 25여개국에서도 활동하는 모델로 발탁됐다”라며 “세계적인 아이돌 스타인 갓세븐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