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스터블루, 내달 13일 온라인게임 ‘에오스’ 공개서비스

이명철 기자I 2016.09.28 14:47:36
‘에오스’ 공식 포스터.(이미지=미스터블루 제공)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는 내달 13일 온라인게임 ‘에오스’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콘텐츠와 서비스 일정 최종 점검을 실시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오는 29일 열린다. 사전 캐릭터 생성을 예정하고 내달 6일 사전 공개서비스(Pre-OBT)를 거쳐 13일 공개서비스(OBT)가 목표다. 8일 오픈한 공식 티저사이트(http://eos.daum.net)와 다음게임 내 사전 알림 페이지(http://game.daum.net/preorder/detail/index.daum?id=27)에서는 내달 11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하고 신청자 모두에게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회사는 6월 카카오게임즈와 ‘에오스’ 퍼블리싱 계약 체결 후 콘텐츠·시스템을 추가하고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 던전시스템, 필드 콘텐츠, 길드 시스템과 퀘스트를 강화하고 성장·강화·경제시스템과 유료화 모델을 개선했다. 지난주 공개한 신규 클래스 ‘팔라딘’을 비롯해 신규 던전 3종이 추가돼 93레벨까지 총 24개 모드의 필드 12종과 공격대 6종, 파티 던전 18개과 무한 던전 12개 등을 즐길 수 있다.

조승진 대표이사는 “지속성장을 위해서는 주력사업과 신규사업의 조화가 중요하다”며 “역량 있는 사업파트너와 뛰는 만큼 신규 게임사업의 조기정착과 신시장 진출 다변화를 통해 종합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으로 정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