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픽·CEO칼럼·CEO리포트 등 업그레이드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지식 구독 서비스 ‘휴넷CEO’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 한다고 6일 밝혔다.
휴넷CEO는 매일 최고경영자(CEO) 및 임원 등 C레벨 대상의 지식 콘텐츠를 제공하는 구독 모델이다. 아티클 콘텐츠 ‘비즈니스 리뷰(Business Review)’와 영상 강의 ‘인사이트 클립(Insight Clip)’이 월~금 주 5회 제공된다. 경영, 리더십, 혁신, 트렌드, 인문, 예술 등 각 분야 교수와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휴넷CEO 교수진 100여 명이 직접 글을 쓰거나 영상 강의를 진행한다.
업그레이드 되는 신규 서비스는 △한주간의 비즈니스 정보를 큐레이션 해주는 ‘위클리 픽’ △기업/산업 주간 동향 분석 ‘CEO 칼럼’ △경영 트렌드를 담은 월간 보고서 ‘CEO 리포트’ △CEO 필독서의 핵심 내용을 압축한 ‘북 다이제스트’ 등이다. 세계적인 경영 매거진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의 콘텐츠도 격주 제공된다.
이밖에 프리미엄 가입자들에게는 매월 필독서가 정기 배송되며, C레벨 전용 조찬 포럼 참석권이 부여된다.
휴넷CEO의 연간 이용료는 베이직(100만 원), 프리미엄(150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