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너츠 공모주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대상은 오는 12일 상장하는 엘에스머트리얼즈다. 엘에스머트리얼즈의 상장일 종가를 맞춘 사람에게 10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정확한 금액을 제시하지 못한 경우에도 정답에 가까운 순으로 5명에게 5만원 상품권, 10명에게 치킨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SNS를 통해 주위 사람들에게 이벤트를 널리 알릴 경우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너츠 공모주는 다년간의 기업공개(IPO) 펀드 운용 등을 통해 쌓아온 투자 노하우를 반영한 것이 강점으로 투자자들이 불편해하는 공모주 일정과 여러 주간사의 실시간 경쟁률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실시간 경쟁률은 물론 청약단위까지 고려한 현실적인 배정수량을 바로 계산할 수 있다.
|
대덕자산운용은 지난 2016년 설립된 곳으로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용 성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대덕코스닥벤처전문투자형사모투자신탁1호, 대덕코넥스하이일드전문투자형사모투자신탁1호 등 기업공개(IPO)펀드를 직접 운용해왔다.
한편, 엘에스머트리얼즈는 이번 청약에서 증거금 약 12조7700억원을 기록하며 두산로보틱스(33조1000억원), 필에너지(15조8000억원)에 이어 올해 상위 3위 규모의 청약 흥행을 기록했다. 엘에스머트리얼즈는 이달 12일 코스닥 주권을 상장해 첫 거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