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제주 신화월드점’ 오픈

함지현 기자I 2017.12.21 15:14:08

제주 해산물 파스타·제주 흑돼지 피자 등 특별 메뉴 선봬

(사진=CJ푸드빌)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CJ푸드빌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가 제주 신화월드에 매장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CJ푸드빌에 따르면 더플레이스 ‘신화월드점’은 기존 메뉴 외에 ‘제주 신화월드점’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메뉴를 내놓는다. ‘제주 해산물 크림 파스타’는 딱새우, 홍합, 한치 등 제주산 해산물을 얹어 낸 고소한 크림 파스타다. ‘제주 흑돼지 카르보나라 피자’는 제주산 흑돼지 토핑과 페코리노 치즈를 피자 도우에 뿌리고 제주 청정 계란을 올린 이색 메뉴다. 아울러, 제주에서 직접 제조되는 제주 로컬 맥주인 ‘맥파이 브루어리’의 크래프트 맥주 4종도 선보인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신화월드’에 매장을 개점함으로써 해외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제주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맛집 격전지에서 더플레이스의 경쟁력을 공고히 할 예정”이라며 “최근 더플레이스에서 선보인 스타셰프 김지운과의 콜라보 메뉴 등을 제주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것도 관광객이나 제주 주민들에게 큰 매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플레이스는 서울 IFC몰점, 부산 광복 롯데백화점등 핵심 장소에 매장을 오픈하며 지속 성장세를 유지해 왔다. 특히 올해 말 제주 진출로 전국의 주요 핫플레이스(서울, 경기, 대구, 부산, 제주)에 매장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제주 서남쪽에 위치한 ‘제주 신화월드’는 호텔, 리조트, 쇼핑몰,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을 아우르며 여의도 면적 85%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형 리조트다.

‘더플레이스’는 ‘신화월드’중에서 맛집들이 모여 있는 ‘쇼핑 스트리트’에 위치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