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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3개소 내 별도로 마련된 서비스 코너에서 실시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차량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10월2~3일은 하행, 10월4~5일은 상행 휴게소에서 실시한다.
우선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보충, 와이퍼 블레이드 무상 교환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죽암 휴게소에서는 현대모비스와 함께 AVN 시스템 점검 및 내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서비스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키 배터리 교환 및 스마트키에 차량번호를 새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아차차는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사고발생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사고조치 및 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한편,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필요 시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방면으로 고객의 안전한 귀향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