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쿠팡서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81% 할인

이성웅 기자I 2019.07.29 14:15:00
(자료=엠에스코)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엠에스코의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철 필수품 중 하나인 선스틱을 오는 8월 31일까지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에서 할인 판매하는 제품은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보습감, 보송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정품 2개 구성의 제품을 8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아이스는 EWG 1등급인 저자극의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피부 표면의 온도수용체인 TRPM8을 활성화시켜 피부 열감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5중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 촉촉함과 함께 청량감을 더해주며, 발림성이 부드럽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유분 조절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파우더가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또 비타민 A, B, E 등을 함유한 있는 벚꽃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DPC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지에서나 야외활동 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는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며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