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시크릿 하우스’ 오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지우 기자I 2025.09.12 11:08:08

이달 28일까지 도산 플래그십서 진행
국내 주요 백화점서도 팝업 운영
중국·태국·미국 등 설화수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운영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 외관 전경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 (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60년간 이어온 인삼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게 하는 설화수만의 ‘피부 장수’의 비밀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긴 피부 자생력의 비밀을 단계별 체험으로 풀어내며, 고객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다양한 경험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시크릿 하우스의 고객 여정은 총 5단계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인삼 정원’에서는 진귀한 인삼의 비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히든 아카이브’에서는 60년간 이어온 설화수의 헤리티지와 자음생크림의 핵심 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비밀 연구실’에서는 자음생크림에 담긴 독자적 기술과 효능을 살펴볼 수 있다. ‘피부 밀도의 방’에서는 자음생크림이 선사하는 고밀도 피부와 피부 자생력의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객은 여정 속에서 얻은 힌트를 활용해 금고를 열고 특별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어 루프탑에서 인삼을 활용한 젤라또를 즐기며 체험을 마무리하는 방식이다.

팝업스토어 이용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검색해 사전예약하거나 현장 방문하면 된다. 또한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롯데 인천, 롯데 잠실, 신세계 대구 등 주요 백화점에서도 시크릿 하우스 팝업을 개최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초부터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 태국, 미국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과 미디어 대상의 설화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 임윤아가 지난 11일 설화수 ‘시크릿 하우스’ 팝업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