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브랭섬홀 자매학교, 2017-2018 입학설명회 열어

박지혜 기자I 2017.02.09 11:35:12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기숙 학교 캐나다 브랭섬홀의 자매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2017-18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에 설립된 브랭섬홀 아시아는 2012년 개교해 유치원부터 고등학교 과정으로 편성돼 있다.

블랭섬홀 관계자는 “캐나다 토론토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캠퍼스로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국제 교사진과 함께 국제적인 학습 환경 및 생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또 철저한 학습 프로그램과 폭넓은 교과 외 특별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의 강점과 재능을 발견하고 호기심, 자주적 봉사를 통해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브랭섬홀 아시아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 IB커리큘럼(IB프로그램)은 국제적 인재로 성장시키기에 우수한 교과 과정으로서 브랭섬홀 아시아에서는 유치부부터 고등학교 교육 과정까지 모두 IB 교육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각 연령대에 필요한 교육 내용을 갖춘 PYP, MYP, DP 프로그램을 통해 국제적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교과 과정이다. 브랭섬홀의 IB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들은 국제 성취도 평가에서 타 학생들에 비해 높은 점수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 대학 교육 1년 정도의 학습 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5년 첫 졸업생을 배출한 브랭섬홀 아시아는 2016년 졸업생의 92%가 세계 100대 대학으로부터 합격 소식을 받았으며 50% 이상의 학생들이 장학금 제의를 받았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해외 거주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유치부부터 5학년까지는 남녀공학, 6학년부터 12학년까지는 여학교로 운영된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입학설명회는 오는 17일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18일에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랭섬홀 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