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캘린더에서 매월 터키, 독일, 체코, 태국, 싱가포르 등 각국의 아름다운 경관을 이미지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페이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스마트기기 동영상을 통해 각국의 주요 관광지를 직접 방문한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ABL생명 캘린더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이 동영상에는 전문 가이드가 출연해 유명 관광지를 걸으며 여행 정보를 설명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2022 랜선투어 캘린더’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고객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해외여행 테마에 디지털 기술을 활용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낸 고객들이 ‘더 나은 삶’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