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는 올해 봄/여름(S/S) 시즌부터 이진욱과 함께 ‘세상은 문 밖에 있다(이하 세.문.밖.)’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아웃도어 특유의 역동적인 모습을 더욱 우아하게 표현하고 동시에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블랙야크 키즈, 산뜻한 봄 재킷 출시
☞ 블랙야크, 폭설 피해 제주농가에 2억원 지원
☞ 블랙야크, 獨스포츠 박람회 'ISPO' 11개 부문 수상
☞ [포토]블랙야크, ‘세계시장에서 통했다’
☞ 블랙야크, 아웃도어 전문가 '셰르파 4기 발대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