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030200)의 계열사인 케이티스(대표 전인성)이 컨택센터 서비스 및 기타 사업지원 서비스 분야에서 국제 품질경영 시스템인 ‘ISO 9001:2008’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ISO 9001은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적 규격이다. 제품 및 서비스 프로세스가 국제규격이 요구하는 수준을 만족하고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로 최초 인증획득 후 2년마다 갱신심사를 한다.
전인성 케이티스 사장은 “이번 ISO 9001획득을 계기로 품질경영시스템 내재화에 계속 주력하며 국내 최고 서비스 우수 기업 자리를 확고히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한민엽의 5% 공략주] 파라다이스(034230)
☞KT, 영화 '용의자' 시사회 초대 이벤트
☞KT, 225개 국가에러 음성 로밍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