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데이트는 Apple watch OS 8 최적화 작업을 통해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성에 집중하였다. 사용자들은 나만의 워치페이스를 쉽게 디자인하며, 이와 매칭이 가능한 스트랩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외 순차적으로 미스터타임에서 직접 제작한 프리미엄 워치페이스와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 협업한 콘텐츠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IOS 신규 버전 앱 출시는 애플워치의 수요가 가장 많은 국가 중 하나인 일본시장 진출을 염두해 진행되었다. 본격적인 전개를 위해 일본의 시계 제조, 유통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타케후지사와 MOU 체결을 완료하였고, 이커머스 업체인 주식회사 그리톤과도 연내 업무협약(MOU)을 준비하고 있다.
MOU를 통해 미스터타임은 일본 내 서비스 전개와 스트랩 공급을 양사를 통해 동시에 진행하게 되었으며, 내년을 목표로 미스터타임 전 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
한편, 미스터타임은 자사몰 리뉴얼 기념 12월 31일까지 자사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만 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