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중에서도 2019년 신제품 주방가구 ‘EK4케렌시아’는 안락한 휴식처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손잡이가 숨겨진 프레임 도어 디자인으로 절제된 입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손잡이 15종 중 선택해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독일 레놀릿사의 친환경 소재인 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해 고가 원목에서 볼 수 있는 나뭇결 무늬를 구현했으며 항균성 및 내오염성도 뛰어나다. 더불어 5가지 나무 색상 중 선택 가능해 화사한 주방부터 중후한 주방까지 연출할 수 있다.
‘EB 브릭’은 원목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침실 세트다.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했으며 침대부터 협탁, 서랍장, 화장대까지 제공해 침실 전체를 통일감 인테리어할 수 있다. 특히 침대는 평상형으로, 매트리스 사이즈를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을 매트리스보다 크게 주문하면 협탁을 둘 수 있고, 여백의 공간에 티타임을 위한 찻잔이나 책을 둘 수 있다. 헤드보드에는 선반과 수납 공간이 마련돼있다.
아울러 ‘EO 베른 원목 거실장’은 원목 소재와 무광 컬러가 조화된 제품으로,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몸체 컬러는 2종(네이비·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운데 수납장은 내부가 투명하게 비친다.